•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안정적 매장 운영관리 위한 ‘체계적 슈퍼바이징 시스템’ 운영 눈길
작성일 2022-08-02

커피베이, 안정적 매장 운영관리 위한 ‘체계적 슈퍼바이징 시스템’ 운영 눈길

커피베이는 슈퍼바이저 운영 지원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전문가로 이루어진 슈퍼바이저를 통한 가맹점별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슈퍼바이저들은 창업을 처음 시도해보는 초보 창업자부터 업종 변경, 폐업 등 창업 경험이 있는 점주까지 원활하게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맡아 한다는게 커피베이이 측 설명.

이들은 각 가맹점에 배정돼 매장 오픈부터 밀착 카운슬링을 진행하며, 매장의 운영관리 및 매출관리 등의 업무 전반을 효율적으로 케어해 줌으로써 점주들을 만족시키는 것으로 전해졌다.

슈퍼바이저들은 특히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돕기 위해 커피베이가 자체 개발한 가맹점 관리 전용 어플을 이용해 담당 가맹점의 정보부터 손익 분석, QSC(품질, 서비스, 청결) 점검 내역까지 한눈에 파해 더욱 효율적인 운영 관리 노하우를 점주들에게 전수하는 서비스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있어 슈퍼바이저는 가맹점과 가맹본부를 잇는 중요한 연결고리 역할로 중요한 직책을 맡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전국 가맹점주들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경기도자살예방센터, '청년 자살 예방 인식개선 캠페인' 실시
다음글 커피베이, 여름 신메뉴 ‘돼지바 빙수’ 디지털 광고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