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경기도자살예방센터, '청년 자살 예방 인식개선 캠페인' 실시
작성일 2022-08-02

커피베이-경기도자살예방센터, '청년 자살 예방 인식개선 캠페인' 실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경기도자살예방센터와 함께 '청년 자살 예방 인식개선 캠페인'을 오는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본 캠페인은 커피베이 경기 지역 전 매장에 생명 사랑 관련 퀴즈를 풀 수 있는 QR 코드가 인쇄된 미니 배너를 비치해 청년들의 정신 건강과 자살 예방 인식 개선에 앞장서는 취지로 기획됐다.

20~30대 청년부터 자살 예방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경기도 소재의 커피베이 매장 내 설치되어 있는 미니배너 QR코드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한 사람 중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음텀블러 또는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경기도자살예방센터는 커피베이 경기도 내 가맹점 점주들에게 '경기도 소상공인지원서비스' 안내지와 매장 업무 시 사용할 수 있는 바인더를 전달했다. '경기도 소상공인지원서비스' 안내지에는 소상공인의 마음 돌봄을 위한 도움 정보와 상담 전화번호 등이 기재되어 있어 심리 지원 서비스가 필요한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줄 계획으로 만들어졌다.

커피베이는 경기도 및 경기도자살예방센터와 함께 청년 자살 예방 및 심리방역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커피베이 컵 홀더에 '안녕! 요즘 어때?' 라는 생명 사랑 문구를 인쇄해 전 매장에 배포해 커피베이에 방문하는 청년들을 위로한 바 있으며, 심리 안정에 도움이 되는 컬러를 활용한 '마음텀블러'를 출시해 자살 예방 분위기 조성에 힘쓰고 있다.

또한, 커피베이는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설립 40주년 기념 후원, 한국생명의전화 자살 예방 캠페인에 후원 물품 전달 등 꾸준한 CSR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ESG 경영을 기반으로 본사 내 일회용 컵 사용 금지, 환경 보호를 위한 'Go Green 캠페인' 등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나가는 착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경기도자살예방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상공인뿐 아니라 청년 모두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하며 "커피베이는 앞으로도 사회에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CSR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공신기관 수상 타이틀에 부합하는 브랜드 될 터”
다음글 커피베이, 안정적 매장 운영관리 위한 ‘체계적 슈퍼바이징 시스템’ 운영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