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배달의민족 주문 시 ‘최대 5천원’ 할인
작성일 2021-11-18

커피베이, 배달의민족 주문 시 ‘최대 5천원’ 할인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는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최대 5,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일(일)까지 주말을 포함한 3일 동안 배달, 포장 주문 또는 배민1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20,000원 이상 주문 시 5,000원, 12,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즉시 제공해 누구나 제한 없이 바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도 비대면 소비가 우세할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온라인을 통한 구매 수요가 계속되면서 커피베이의 카야 토스트, 천도복숭아 음료 등도 배달 메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Mnet ‘스트릿우먼파이터(스우파)’에 노출돼 큰 관심을 받았던 ‘더블 버터 카야 토스트’, ‘천도복숭아 요거트 라떼’, ‘천도복숭아 릴렉싱티’ 등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 외에도 커피와 함께 간단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에그번, 반미, 잠봉뵈르, 크로플 등도 꾸준히 배달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커피베이는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배달의민족 할인 소문내기 이벤트’를 7일까지 실시해 당첨자 3명에게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 5천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 SNS 계정 또는 블로그, 커뮤니티에 공유 후 게재 링크를 댓글에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배달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커피베이 브랜드 경험을 확대시키고 있다."라고 전하며 “매장에서는 물론, 배달로도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는 카페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해 꾸준히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최대 68% 할인 혜택
다음글 커피베이, "제작지원 ‘스우파’ 노출 후 메뉴 판매량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