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신메뉴 ‘과일 음료 3종’ 1인 가구 대상 새롭게 출시
작성일 2021-06-25

커피베이, 신메뉴 ‘과일 음료 3종’ 1인 가구 대상 새롭게 출시

행정안전부가 발표한 인구 통계 자료에 따르면 2020년 말 기준 1인 가구는 900만 가구를 넘어섰고, 1~2인 가구가 전체 가구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62.6%로 과반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1인 가구 수의 눈에 띄는 증가와 코로나19의 장기화라는 시기적 요소가 더해져 일상이 크게 변하고 있다. 특히, 먹거리 문화의 변화가 확연하게 나타나고 있으며 개인화의 흐름이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생과일을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나홀로족을 공략해 여름철 대표 과일을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망고 포도 스무벨라’, ‘리얼 수박 주스’, ‘청포도 펄 에이드’ 3종을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망고 포도 스무벨라’는 싱그러운 청포도에 애플망고의 달콤함을 더한 메뉴로 과즙이 진하게 느껴지는 프리미엄 스무디 음료다. ‘리얼 수박 주스’는 당도 높은 국내산 수박을 그대로 갈아 넣은 음료로 잘 익은 수박의 본연의 맛을 구현했다.
 
‘청포도 펄 에이드’는 상큼한 청포도에 기분 좋은 식감의 펄을 더한 스파클링 에이드로 짜릿한 청량함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과일 대용으로 혼자 먹기 편한 커피베이 여름 시즌 신메뉴 3종은 전부 라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전국 커피베이 매장 또는 배달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소비자 니즈도 급변하고 있으며, 이러한 흐름은 메뉴 기획 단계에서 필수적으로 반영된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피베이(COFFEEBAY)는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60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본사 직영점 확인 필수! 왜?
다음글 커피베이, '스낵의정석' 5종 35% 할인...‘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