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본사 직영점 확인 필수! 왜?
작성일 2021-06-25

커피베이,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본사 직영점 확인 필수! 왜?

최근 프랜차이즈 산업 통계에 따르면 직영점이 있는 브랜드의 가맹점 평균 매출액이 높고 폐점률이 낮다는 분석이 발표되었을 만큼, 안전한 창업을 위한 판단 기준으로 ‘직영점 유무’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다수의 직영점을 통해 신메뉴 테스트, 오픈 전 교육 장소 제공 등의 강점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창업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예비 창업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2009년에 런칭한 커피베이는 현재 6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산직영점, 대전역점, 김해공항국내선점, 홈플러스간석점, 홈플러스송도점 등 5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커피베이 가맹본부는 안정적인 직영점 운영을 통해 예비 창업자에게 운영 노하우를 제공하면서, 위험 리스크를 줄여 안정적인 창업을 돕고 있다. 

이러한 운영 노하우와 본사, 가맹점 간 상생 플랫폼을 잘 구축한 것을 인정받아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 4년 연속 1등급을 받았으며, 이 외에도 프랜차이즈 업계 최고 권위의 시상제인 ‘2020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에서 9년 연속 수상하며 믿을만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표본이 되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에 따르면, 직영점 없이 가맹점수만 확대하고 있는 브랜드의 비중이 과반수 이상이고 그만큼 많은 브랜드의 가맹점들이 높은 리스크에 노출되어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를 보면, 직영점을 보유하면서 안정적인 창업을 돕는 커피베이의 이러한 행보는 주목할 만하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매장 운영에 큰 영향을 끼치는 운영 정책들은 가맹점 도입 전에 직영점 테스트를 거쳐 리스크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가맹점 관리와 유지는 물론, 직영점 확대를 통해 커피베이 창업 안전성을 더욱 높여나갈 것”라고 말했다. 커피베이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드라마 '펜트하우스3' 노출 후 빙수 판매량 급상승
다음글 커피베이, 신메뉴 ‘과일 음료 3종’ 1인 가구 대상 새롭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