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22일 ‘지구의 날’ 맞이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실시
작성일 2021-04-22

커피베이, 22일 ‘지구의 날’ 맞이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실시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는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1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22일 하루 동안 개인 텀블러를 지참한 고객에게 평소의 2배인 400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다.

올해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에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자 하는 정부 정책에 협조하면서 지속 가능한 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활동으로 커피베이를 비롯해 맥도날드, 롯데리아,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총 13개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업체가 참여했다.

커피베이 관계자는"이번 지구의 날 이벤트는 환경을 필수적으로 생각해야 하는 ‘필환경시대’를 반영한 행사로 매장 내 일회용품을 절감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앞으로도 ESG 경영(환경보호, 사회공헌, 윤리경영)의 일환으로 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ESG 경영을 기반으로 해 최근 지구 환경 보호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생활 속 환경 보호 실천을 위한 탈플라스틱 실천 릴레이 캠페인 ‘고고 챌린지(Go Go Challenge)’에 동참한 바 있다. 또한 테이크아웃과 배달 수요가 늘어나면서 포장 비닐 봉투가 많이 쓰이게 될 가맹점 상황을 고려해 ‘착한 비닐(친환경 비닐 봉투)’을 전 가맹점에 확대 도입키도 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경기도-경기도자살예방센터, ‘청년 자살 예방 캠페인’ 업무 협약 체결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